인사말

퇴직 영양사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함께합니다.
홈 > 기관소개 > 인사말

우리나라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고령화되고 있는 가운데, 이른 퇴직연령과 사회활동 비율이 낮은 것에 대해 우려가 큽니다.
 
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고령화사회를 맞이하여 만 60세 이상 퇴직자들에게 일자리 및 사회공헌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시니어직능클럽 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중에 대한영양사협회는 퇴직(예정) 영양사들에게 전문성과 경륜을 연계한 일자리 제공과 사회 공헌 기회 제공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니어직능클럽 지원사업에 공모하여 대한영양사 시니어직능클럽이 선정(2013 7. 24)되게 되었고, 9월부터 퇴직(예정) 영양사들에게 일자리 제공 및 사회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.
 
앞으로 대한영양사 시니어직능클럽은 적극적인 신규사업 개발로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, 소외계층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 확대로 나눔과 봉사문화 정착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 아울러, 대한영양사 시니어직능클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일자리 및 자원봉사활동 사업 관련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.
 
퇴직(예정) 영양사 여러분 !
 
대한영양사 시니어직능클럽의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 뿐 아니라 사업 수행 인력의 확보가 중요합니다. 시니어직능클럽 사업에 퇴직(예정) 영양사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회원으로 동참해주실 것을 요청드리며,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 
대한영양사 시니어직능클럽 대표